이스라엘 성인 수백명,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재감염돼..
Hundreds vaccinated in Israel infected with coronavirus: Former minister
Israeli member of Knesset and former minister of military affairs Avigdor Lieberman reveals that a significant number of the Israelis who received the second dose of a purported Israeli COVID-19 vaccine nevertheless contracted the disease.
www.presstv.com
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이스라엘에서 수백 명이 예방 접종 : 전 장관
2021 년 1 월 26 일 화요일 오전 7:44 [마지막 업데이트 : 2021 년 1 월 26 일 화요일 오전 8:01]

Benjamin Netanyahu 이스라엘 총리는 이스라엘 Ramat Gan에있는 Sheba Medical Center에서 COVID-19 백신을 맞았다 고합니다. (AP 사진)
이스라엘의 크네 셋 회원이자 전 군사 장관 아비 그 도르 리버만 (Avidor Lieberman)은 이스라엘인 COVID-19 백신을 2 차 접종받은 많은 이스라엘인들이이 질병에 걸렸다 고 밝혔으며, 그가 말한 정보는 정권에 의해 공개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.
Lieberman은 월요일 이스라엘의 Channel 13 News와의 인터뷰에서“오늘날 보건부에서 높은 자격을 갖춘 정보원과의 대화에서 대중에게 숨겨져있는 중요한 정보가 있습니다.
“주로 성인 인 수백 명의 사람들이 두 번의 예방 접종을받은 후 다시 감염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. 이것은 1 개 또는 10 개가 아니라 수백 개입니다.”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.
Lieberman은 이스라엘 보건부가이 문제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지만“이 이야기를 다루기로 결정했고 후속 조치를 취해야한다”고 말했다.
이스라엘 보건부는 월요일에 1 주일 전에 두 번째 백신 접종을받은 428,000 명 중 63 명이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밝혔다.
존스 홉킨스 대학이 수집 한 데이터에 따르면 이스라엘은 60 만 건 이상의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와 4,498 명의 사망자를 기록했습니다.
Lieberman의 발언은 Benjamin Netanyahu 총리가 그의 변색 된 국내 이미지를 복구하려는 시도 가운데 이스라엘의 백신 접종을 주도하는 주요 메시지를 재선 캠페인의 중심 메시지로 만들었 기 때문입니다.

이스라엘 의회는 예산 행으로 해산되어 2 년 이내에 4 차 선거를 촉발하고 벤자민 네타냐후 총리에게 새로운 도전을 제시했습니다.
지난달, 이스라엘 의회는 의원들이 예산 마감일을 연기하고 네타냐후의 분열 된 집권 연합을 구하기위한 법안을 거부 한 후 해산되었습니다.
네타냐후의 주요 연합 파트너이자 정치적 라이벌 인 베니 간츠는 이전에 총리를 부정직하고 개인적인 필요를 우선시한다고 비난했습니다.
정권은 3 월에 즉석 총선을 치르고 2 년 안에 4 번째 선거를 치르게됩니다.
한편 네타냐후는 여러 부패 사건에 얽혀 있습니다.
Press TV의 웹 사이트는 다음 대체 주소에서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